1. 저는 신령님의 알려주신 공수로만 점을 보고 있습니다
2. 저한테 상담하신 분들은 상담이후에 잘될수있도록 빌어드리고 있습니다
3. 떠보기식 이야기를 하지말아주세요 그러면 신령님께서 점을 안봐주십니다
4. 상담중에 반말이 나올수 있습니다 신령님께서 말씀하시는거라서 이해부탁드립니다
5. 여러분들의 상담 시간이 금이라서 빠르게 봐드리고 있습니다
6. 저는 화경으로 보고 말로나오는 제자이기때문에 궁금하신거 다풀어 드리고 보고 느끼는거를 이야기해드리고 있습니다